티스토리 뷰

 

이 포스터 안에 주 주연을 다 ~~ 역시 열혈사제

 

 

주연 김남길(김해일역) 김성균(구대영역) 이하늬(박경선역)
조연 고준 금새록 정영주 김형묵 안창환(쏭삭) 고규필(요한) 음문석(장룡)김원해(블라디미르고자예프)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신부 김해일과 불의를 보면 그냥 넘어가고 한없이 나약했던 형사 구대영이 한 살인사건 조사로 서로 얽히고설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

김남길은 명불허전에서 명의로 너무 멋있게 나왔다. 그런데 열혈 사제로 그멋있음이 배가 되었다. 아마도 김남길이 찍은 드라마 영화를 통틀어 제일 멋있지않을까한다. 명불허전전에는 엄청 싫어했는데 명불허전보고 연기력에 감탄했고 열혈사제 보면서 역시 김남길이구나 했다.
김성균은 연기하면 두말하면 잔소리 아닐까 처음엔 악역으로 각인되었다가 응답 시리즈 보면서 찰진 연기에 대학생이면 대학생 옆집 아저씨면 아저씨로 처음 대학생이다 아저씨 역을 맡으면 좀 어색할 법도 한데 그전에 맡았던 역할이 다른 사람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연기의 신이다. 이번 열혈 사제에서도 처음에는 어리바리한 형사로 나오지만 김해일 신부를 만나면서부터 달라지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하늬도... 연기가 물이 올랐다. 미스코리아로 시작해 열혈 사제까지 이쁘면서 연기도 잘한다. 미스코리아들이 연기자로 많이 나오는데... 그게 스타성인 거 같다. 연예인들의 끼가 미스코리아들에게도 많지 않나 싶다. 지금까지 미스코리아 출신 연기자 이승연, 고현정, 오현경, 김성령 등등 많지만 지금 생각나는 건 이넷뿐이다.

 

나쁜놈들을 때려잡는 한팀이 되었다~

 


그 외에 역시 내가 좋아하는 조연들
쏭삭과 요한 그리고 장룡 이세명의 조합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쏭삭은 슬기로운 감방생활에서 똘마니 역할로 처음 봤는데... 진짜 못하는 역할이 없다.
나중에는 진한 로맨스도 잘 어울릴듯싶고... 요한으로 나온 고규필은 드라마 감초 역할로
사랑의 불시착 배가본드 검법 남녀 라이프 온 마스 등등 재미있는 드라마에 많이 나왔다.
마지막으로 바로 음문석.... 음문석을 열혈 사제에서 처음 보고는 "네가 왜 거기서 나와~~"
라는 유행어가 툭 튀어나왔다. 댄싱 9에서의 음문석을 기억해냈기 때문이다.
몸치인 나는 댄싱 9가 내 로망이었다. 춤 잘 추는 사람들이 너무 멋있고 아름다워 보였다.
그래서 댄싱 9 전 시즌을 다 봤고 음문석은 거기에서도 춤 실력이 뛰어나 마지막까지 나오기도 했지만 시즌2에서 합숙훈련장에 나타나 엄청 웃겼던 게 기억에 남아있었다.
그런데 열혈 사제 장룡이 되었다. 엄청 멋있었는데 단발머리 촌뜨기가 되었다. 근데 엄청 웃긴다. 유머감각은 예나 지금이나 사라지지 않은 듯했다. 마지막에 설사약이 들은 짜장면을 먹은 장룡때문에 배꼽이 빠질뻔했다. 너무 웃겨서 진짜 지금 생각해도 눈물 날 정도로 웃긴 장면이었다. 참 김원해(블라디미르고자예프....ㅋㅋㅋㅋㅋ) 힘센 여자 도봉순에서 1인 다역을 맡으며 어디에도 없던 캐릭터를 만들어내더니 기어이 열혈 사제에서 도봉순 종합 역을 만들어냈다. 나오는 신은 진짜 너무 웃김...

열혈 사제를 표현하자면 유쾌 상쾌 통쾌한 드라마다.
즐겁고 통쾌한 드라마가 당긴다면 단연 열혈 사제를 추천하겠다.

 

쏭삭과 요한 그리고 장룡 , 열혈사제하면 빼놓을 수 없는 특급 조연들

 

 

김남길 너무 멋있음... 허임이었다가 김해일이었다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