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DMC-SK뷰아이파크포레 76.65 당첨후기

원우승우맘 2020. 11. 23. 11:48

 

 

#신혼특공

결혼하고부터 수색이 재개발지역이라 신혼특공을 기다렸다

드디어 20년 8월 공고가 나왔다

#DMCSK뷰아이파크포레 #DMC파인시티자이

두곳 신혼특공을 준비했다

먼저 8월 13일 파인시티자이 그리고 18일 아이파크

순차적으로 신청했다 13일에는 자이 삼총사라 불리는

센트럴자이(증산2구역), 파인시티자이(수색6구역), 아트포레자이(수색7구역)

당첨발표날이 삼총사가 같은날이라 이중 한군데만 신청이 가능해 고민하다 파인시티결정

솔직히 회사가 바로 길건너라 센트럴자이를 넣고싶었지만

경쟁률때문에 떨어질게 자명했다 자이삼총사 모두 경쟁률이 어마무시했지만

그중에서도 센트럴이 탑이기에 고민하지않았다

파인시티를 선택한이유는 그래도 둘중 회사와 가깝기때문이었는데

둥이를 업고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하고 모델하우스까지 다녀왔다...

그리고 두번째 DMC-SK뷰아이파크포레 신청날인 18일 신청

여긴 기대하지않았다 혹시 파인시티자이가 안될경우를 대비했지만 당첨될꺼라 생각했고

아이파크는 삼총사신청했던 사람들이 몰려들거라 경쟁률이 어마무시해서 신청은해도 안될꺼라고 확신했다

그리고 자이삼총사 당첨자발표당일 0시 당연히는 아니더라도 34대 1이라는 경쟁률 해볼만하다 생각했었다

결과는 실패였다. 기대를 많이 해서였는지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그리고 두번째 DMC-SK뷰아이파크포레 당첨자발표날 자이당첨발표 바로 다음날이었고

경쟁률도 1052:2 라는 경의로운 숫자

울회사사람이 나보고 그랬다 34:1이라함은 학교다니는데 반에 학생이 34명

그중 1등한거라고 기대하지말라는 말이었다

그러니 아이파크는 더하지 솔직히 기대하지않았다 자이가 탈락되고는

자연스레 아이파크도 안되겠다란 생각이 들었다 그렇지만 신청했으니 결과는 봐야지

8월 27일 0시 그전날 텅비어있던 화면이 아니었다 당첨된 내역이 있었다

526대 1 경쟁률을 뚫고 당첨이 되었다 말로 다할수 없을 만큼 기뻤고 믿기지가 않았었다

몇달이 지난 지금도 얼떨떨하다

결국 우리는 돈을 모으기 위해 시어머님 집으로 합가해 들어와있는상태다

어머님댁이 롯데캐슬이라 이사할때도 바로 건너편이니 편할꺼같다...

살면서 난 운도없고 빽도없고 인복도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그런생각들은 하지않으려한다

둥이 낳고 운명도 달라졌다 생각한다 운도있고 빽도 있고 인복도 있게~~

늘 피곤하지만 그래도 행복하다 친정엄마만 쫌 아푸지않으셨으면 좋겠다

 

 

현재 진행중인 DMC아이파크포레 공사현장사진이다

댓글